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제주여름축제]2019 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feat.2018스테핑스톤)

by 하이쑥 2019. 7. 8.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드디어~이번 주말~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제주에 자리잡고 살며 매해 빼먹지 않고 즐기는

저의 페이보릿~축제^^

함덕 스테핑스톤!


몇해 전 날씨의 악재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한번을 제외하곤

거의 매번 참석하여 즐기고 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스테핑스톤~

넘나 기대가 됩니다.~^^




벌써 올해가 16회차!!

16년을 이어온 락페스티벌이라니요..

대단합니다.^^


사실 제가 락음악이나 클럽문화 요런걸 잘 즐기는 스타일은 아닌데요.

이상하게 요 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에서는

온전히 음악에 몸을 던지게 되더라구요..ㅎㅎ

좀 부끄럽기도 하네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남여노소 자유롭게 어울어지니

음치, 박치, 몸치 모두들 릴렉스되어 

본능적으로 음악에 맞추어 리듬을 타게 되나 봅니다.ㅋㅋ


일년에 단한번!!

해묵은 체증을 요상한 몸짓으로 풀어버릴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함덕 스테핑스톤!

어쩌면 그래서 스테핑스톤의 여름이 돌아오기를 

오매불망 기다리는 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어쨋든 돌아왔습니다.

함덕 스테핑스톤의 계절!


이번 페스티벌의 라인업을 살펴볼까요??



하하

사우스카니발과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모르는 팀들이네요..


뭐 상관없어요~

늘 그래왔으니까요~

음악으로 대동단결

그냥 즐기면 됩니다~^^


단 음악은 흥겨웠음 좋겠네요..ㅋㅋ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은 2019 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

이번주는 스테핑스톤만 생각하며 견뎌볼랍니다.ㅋㅋ








그럼 지난 여름을 하얗게 불태웠던 

2018 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의 현장을 느껴 볼 까요~



함덕서우봉해변 백사장에 마련된 스테핑스톤 무대입니다.

너무나 이상적인 락페스티벌 장소아닌가요~^^



사람들은 각자의 취향대로 함덕 스테핑스톤을 즐깁니다.

춤추거나 구경하거나 앉거나 눕거나 먹거나 마시거나~^^

각자의 취향대로 음악을 즐기는 곳! 함덕 스테핑스톤! 

이곳이 바로 파라다이스로구나~ㅋㅋ



함덕 스테핑스톤의 트레이드마크 머리에 꽃달기!

언젠가부터 스테핑스톤의 입장 팔찌같은 것이 되어버린 꽃 한송이.^^

너도나도 머리에 꽃을 달고 

미친*처럼 춤을 춥니다.ㅎㅎ


머리에 꽃을 꽂는 순간 무장해제~ 본능에 충실하기~

리듬과 비트에 몸을 맡겨 보아요~~ㅋㅋ



이런날엔 가장 편하고 가볍게 ~

때론 과감한 스타일링도 락페에선 최고랍니다~



 페스티벌에 또 맛있는 음식이 빠지면 아쉽죠~

우리는 맘스터치 햄버거와 시원한 제주맥주를 준비~

맛있게 즐겼답니다.^^



서서히 해가지고 광란의 스테핑스톤 타임이 다가옵니다.ㅋㅋ


맘에 드는 출연진이 공연을 시작하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앞으로 돌진~^^



너도 나도 음악에 몸을 맡기고 흔들어주세요~^^



점점 무르익어가는 축제의 현장

열기가 후끈 달아오릅니다.^^



사람들 모두 흥겹게 페스티벌을 즐기고 긴 기차행렬을 만들며

같이 흥겨움을 나누기도 합니다.



매번 스테핑스톤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제주 핵인싸 사우스카니발~

저의 제주 최애밴드입니다.ㅋㅋ



동영상도 몇개 올려볼께요~^^



작년엔 크랑잉넛까지 출연해 열기가 정말 뜨거웠어요.~



스테핑스톤의 광란의 밤이 느껴지시나요??^^


올해는 또 얼마나 즐거운 축제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일단 즐길 마음만 있으면 뭐든 즐거운 법이죠~


이번 주말 제주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함덕 스테핑스톤 놓치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