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

[제주 한라대 카페]인스타 감성 카페 바닐라파레트

by 하이쑥 2019. 6. 11.

제주에 엄청나게 많은 비가 올거라고 

방송에서 엄청 겁을 주던 어느날..


간만에 제주도립미술관을 들러 한국근대미술을 감상하고

새로운 곳에서 커피나 한잔 하자며 찾아간 그곳!


"바닐라파레트"


요즘엔 인스타감성의 사진이 대세죠~^^

최근 저도 인스타를 시작한터라..^^; 

고런 사진을 한번 찍어보고 싶더라구요..ㅎㅎ


한라대 근처의 바닐라파레트.

인스타감성 충만한 카페라는 정보를 입수!


거의 밥먹듯 드나드는 곳이 한라대 근방인데..

 나는 왜 한번도 그 카페를 보지를 못했을까요?^^;


한라대쪽에 갈때는 탐라도서관으로 직진본능!

늘 가던길로만 가서 그런가봐요~

바닐라파레트는 중흥에스클래스 아파트 주변 골목길에 있드라구요.

나는 절대 모를수 밖에 없는 골목길에..^^; 


근데 정말 신기하게도

아까 까지만해도 쨍하던 하늘이

갑자기 모습을 바꾸고

빗방울이 한 두 방울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그래서..카페 외부는 찍을 생각도 못하고 바로 카페 입장~



화사한 조명과 화이트한 컬러감~

왜 인스타 감성 카페라는 건지 

단번에 알겠드라구요.^^



촬영 본능 자극~

주문도 하기전에 휴대폰부터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나를 발견..ㅎㅎ



카페내부는 작은편이예요~

하지만 탁트인 공간에 복잡하지 않게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어 뭔가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워워~일단 음료부터 주문을 해야지요~^^



오더 테이블과 커피를 만드는 공간~

열심히 음료를 만들고 계시네요~



기본 메뉴만 찍어보았어요.

다른 부수적인 메뉴도 많아보였는데..

저희는 카페만 갔다하면 라떼 아니면 아메라서..^^;


근데 바닐라파레트 커피값이 착해요~

칭찬해~^^


오늘도 우리는 HOT라떼와 ICE아메리카노를 주문~



커피를 기다리며 본격적인 포토타임을 가져봅니다~^^

오늘도 해밀은 모델미 뿜뿜 열일중..





음료 나왔습니다~^^



인스타 갬성사진의 핵심이죠~

음료와 함께하는 감성 테이블샷!



카페분위기 때문에 막찍어도 살짝 느낌은 나오는것 같은데..

뭔가 2% 부족한 것 같은 기분은 무엇일까요??^^;

아직 나의 감성지수가 부족해서 그런듯 합니다요..ㅎㅎ



커피맛도 굿~

요즘 핫한 마샬 스피커에서 나오는

감미로운 BGM도 굿~^^



요런 느낌 좋네효~^^



마구마구 찍어보았습니다.ㅋㅋ




조명이 화사하여 오랜만에 셀카도 용기내어 도전해보았어요~ㅋㅋ



인스타 감성 충만 카페 바닐라 파레트에서

사진도 실컷찍고~

수다도 왕창 떨다보니~


정말 일기예보대로

엄청난 비가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요즘 일기예보 정말 잘 맞네요..^^;

아침까지만해도 전혀 비 올 날씨가 아니었는데..말이죠..


앞으로 무한신뢰를 보내드려야겠어요~


여기 저기 재난 안내문자 알람이 울리네요..^^

더 많은 비가 쏟아지기 전에 어여 집으로~


이상 제주 한라대 인스타 감성 카페

바닐라파레트 방문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