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

제주/노형::사진 찍기 좋은 카페 브릭커피

by 하이쑥 2019. 3. 26.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오늘은 몇일 전 부산아지매집에서 김치찌개를 먹은 후 방문한 

카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브릭커피 라는 곳이예요~

위치는 부산아지매집 바로 근처!

부산아지매집에서 나오면 코너에 빨간 벽돌 건물이 보이는데 

바로 그집입니다.^^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내지른 탄성~

와~여기 너무 예쁘다~^^

완전 내스타일이얌~


음료 주문도 안하고 계속되는 사진찍기~ㅋㅋ

워워~진정진정~



카운터도 예쁘공~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저지를 각인 침샘자극 디저트들..



일단 커피를 주문합니다.

브릭커피에선 아메리카노나 라떼를 주문하면 블렌딩을 선택합니다

총 3가지 타입!

저는 B타입의 헤비한 바디감의 라떼 커피를 주문했어요~



커피 주문 후 다시 시작된 사진 찍기~^^



독특한 스타일의 테이블

어느집 대문을 떼어다 만든 듯 한 비주얼입니다.

어쩌면 진짜 그럴지도...^^;


이런 스타일이 바로 뉴트로 인거죠~^^




큰 식물을 활용하여 공간을 분할한 센스가 돋보이네요..

다른 손님들과 마주치는 시선을 분산시키는

답답하지 않은 똑똑한 공간 분할입니다.



여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스타일이예요~^^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 많이들 오시더군요..

저도 나이 많은 분..^^;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요 벽면 스타일링~



노출 콘크리트 벽면에 앤틱소품이 너무 예뻐요.~^^





카페 구경에 빠져 정신 없을 때 

우리 커피가 나왔어요~

친구는 아메리카노~저는 역시 라떼~^^





이제 안정을 취하고 커피맛을 음미해야 할 때..

음~역시 좋네요~^^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뚫고 올라오는 진한 커피 한 모금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저녁에 커피를 마시고 말았지만..

맛있는 커피라면 만사 오케이

커피가 맛있으면

0카페인~^^


제주에서 사진찍기 좋은 예쁜카페를 찾고 있다면 브릭커피를 추천드려요~

맛있는 커피는 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