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한림 다람쥐식탁::일본식가정식 카레맛집

by 하이쑥 2018. 12. 31.

[일본 가정식 카레를 즐길 수 있는 다람쥐 식탁]


다람쥐식탁 영업정보

시간:매일 10:00 - 20:00 마지막주문은 오후 7시

휴무:매주 수요일

특이사항:10세 미만 영유아 출입 어려움(노키즈존)


맛 본 메뉴
시금치두부카레 12,000원
버터치킨카레 12,000원
치킨가라아게 6,000원
*2017년 1월 14일 기준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오늘은 제주에 있는 일본식 카레를 맛볼 수 있는 다람쥐식탁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다람쥐식탁은 한림에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 부쩍 한림쪽으로 마실을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한림이 핫하다는 걸까요?? 요즘 제주 어디 한곳 핫하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우리가 다람쥐식탁을 다녀온지는 시간이 좀 흘렀습니다.
사실 그때만 해도 다람쥐식탁의 존재를 알지 못했는데요..
그날은 또 다른 한림 맛집 밥깡패에 가려던 참이 었죠..
그런데 밥깡패가 일찍 문을 닫는 바람에 우리는 갈 길을 잃어버렸습니다.ㅜㅜ
그렇게 한림을 헤매던 중 따뜻한 불빛이 새어나오는 예쁜 가게가 보이더라구요.
그곳이 바로 다람쥐식탁이었습니다.

이미 밥때가 훌쩍 지나있었기 때문에 생각의 여지없이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안은 한산했어요..이미 마감을 향해 달리던 다람쥐식탁이었던거죠..
다행히 주문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우리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안은 심플하면서도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채워져 있었어요.

일본 영화에서 보았음직한 느낌이랄까요..(제가 한때 일드 광팬이었다는..^^;)



주인장 중 한분이 그림을 하는게 분명합니다. 가게 곳곳에 감각적인 예쁜 색감의 그림이 걸려 있어요.

메뉴판도 아기자기한 손그림으로 그려져 있구요.



다람쥐 식탁은 과한 장식은 배제하고 꼭 필요한 것들로 만 채워져 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림과 조명만으로도 충분히 따뜻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네요. ^^



다람쥐식탁은 카레가 주 메뉴인 듯 했어요.

그래서 우리는 시금치크림카레와 버터치킨카레 그리고 사이드로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시금치두부카레.

카레에 시금치와 두부의 조합이라니..전혀 상상도 못한 조합이지만..

색감도 너무 좋고 카레도 두부와 어울어져 훨씬 부드러운 맛이 나더라구요. 굿초이스~^^



그리고 버터치킨카레.

솔찍히 이 메뉴는 친구의 선택이었어요..

저는 버터란 말이 들어가면 느끼함이 느껴져 잘 선택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생각외로 많이 느끼하지 않아 맛있게 먹었답니다. ^^



그리고 사이드로 주문한 치킨가라아게.

이메뉴는 지금 현재는 판매하지 않고 있더라구요.

우리는 그때 뭐낙 허기가 진 상태여서 카레만으론 부족할까봐 주문했었는데요.. 

맛은 쏘쏘였지만..^^; 주 메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이드메뉴가 있다는 건 좋은 것 같아요.

지금은 그 자리에 새우감자고로케와 타코야끼가 있네요~^^

오홋~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 다음에 카레와 함께 맛보아야겠어요~


이것으로 다람쥐식탁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