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제주/노형 찌개맛집::부산아지매집 찌개전문

by 하이쑥 2019. 3. 23.

어제 큰맘먹고 치과가서 스케일링을 받았어요.

치열이 고르지 못해서 치석이 잘 생기는 편이라..ㅜㅜ

치아관리를 잘 해야 나이들어서도 맛난거 많이 먹을 텐데요..걱정걱정..


무튼 스케일링을 오전에 받았는데 입속이 깨끗해지니 어쩐지~

입속으로 음식물을 넣기가 싫더라구요..ㅋㅋ 별일~

그래서 점심을 음료로 때우고 말았답니다.


저녁때즘 되어가니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

스케일링이고 뭐고 뭐든 마구마구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친구와 저녁약속을 잡고

지난번부터 갈 때 마다 헛탕을 치게 만들었던

찌개맛집 부산아지매집을 다시 도전하러 갑니다.



부산아지매집은 제주시 노형동에 있는 김치찌개 맛집이라고 해요.

우리도 이제 나이가 있는지라..

요즘은 얼큰한 국물이 있는 찌개맛집을 많이 검색하는데

검색할 때마다 많은 사람들의 포스팅에 등장했던

부산아지매집


하지만 갈 때 마다 굳게 닫혀있던 문!!

보통 우리가 간 시간대가 저녁 5시~6시 즈음.


어제도 물론 그 시간에 그곳에 갔습니다.

다시 도~전~!

아니!!!또!!!!문이 닫혀있습니다.

이런 우롸쥘~ㅋㅋ

여긴 분명 폐업한게 분명하다며

분통을 터트렸지요. 배가 너무 고파 이성실종..ㅋ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시 검색을 해보았지요.


놀랍게도 부산아지매집은 브레이크타임이 오후 3시부터 6시까지였습니다.


지금 시간이 5시 55분.........................영업개시 5분전인데 가게안은 껌껌합니다.ㅋㅋ

칼같이 영업시간을 지키는 곳인가??


전화를 해보았어요.

전화를 받습니다.

"오늘 영업하시나요?"

영업한답니다.

저녁 6시 부터요~~~

저녁장사시작 5분전~

ㅎㅎㅎㅎㅎ

우리가 잘못했네~우리가 잘못했어~



6시에 칼같이 간판에 불이 들어오고 저녁영업 시작을 알립니다.^^



그리하야 우여곡절끝에 부산아지매집에 입장한 우리~ㅋㅋ

물론 우리가 첫 손님입니다.


사실 이제 음식맛에 대한 기대도 없었습니다.

그냥 지금껏 해온 뻘짓이 아까워 뭐라도 먹고 보자는 심정~


김치찌개 2인분을 주문합니다.



음식의 금액대는 나쁘지 않습니다.



밑반찬이 셋팅되고 바로 나온 김치찌개



여느 김치찌개와 다를바없는 비쥬얼~



근데..

맛있습니다..

찌개가 맛있어요..

묵은지스멜 김치가 새콤하니 맛나고

두부도 듬뿍~

심지어 두툼한 돼지고기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반신반의 하며 시작한 식사가 만족스러움으로 바뀌었을 때

우리는 다시 메뉴판을 살펴보고

갈치구이를 추가로 주문합니다.

갈치구이 13,000원


꽤 큰 갈치두덩이가 맛있게 구워져 나옵니다.

오호~갈치구이도 너무 맛나요~

이 정도 사이즈에 13,000원이면 금액도 괜찮네요~^^


힘들게 먹은 음식들은 왠만해선 좋은 느낌받기 힘든데

부산아지매집은 음식맛이 좋아서 모두 잊어버렸네요~^^

 부산아지매집 제 맛집리스트에 살포시 올려봅니다..


어느새 늘어난 가게 안 손님들

알고보니 아까 밖에서 보았던 분들도 보입니다.

다들 영업시간을 알고 기다리셨나봐요..^^;

우리만 오해를..ㅜㅜ

정보도 제대로 봐야지..정본데..

흘리듯 보다보니 이런 뻘짓도 하게 됩니다.



부산아지매집 영업정보


매일 08:30 - 19:30

 Break time 15:00~18:00

일요일엔 저녁장사만 한다고 들었어요.~

혹시 일요일 오전 방문시엔 전화확인 필수입니다.~

064-713-49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