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구제주 맛집::맛있는 녀석들 방송 탄 천금반점 다녀왔어요.

by 하이쑥 2019. 2. 24.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어제 모처럼 날씨가 엄~청 좋았는데요~(미세먼지는 나쁨..ㅜㅜ)


오랜만에 친구와 얼큰한 국물을 먹어보자며..

용두암쪽 김희선 몸국을 찾아갔어요.~


그.런.데...

김희선 몸국이 이전을 했더라구요..ㅜㅜ

(제주 제주시 어영길 19 로 이전 했습니다. 참고하셔요~^^;)

에효~요즘 제주에서 밥먹는 거 쉽지가 않네효~

그래도 먼곳으로 이전한 것이 아니니 이전한  곳으로 

다시 고고~^^


그.런.데...

찾아간 곳 주차장에 차가 없네요..

뭔일??

오늘 재료 모두 소진되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우리는 긍정의 아이콘!!

제주에는 엄청  많은 맛집이 있으니까 괜찮아요우~^^;

그래서 자주 찾아갔던!

절대 실패 할 리 없는!! 

확신의 짬뽕맛집 천금반점을 선택하고

다시 힘차게 고고~~^^



멀찌감치 주차를 해두고 걸어가는길..(참, 북교주변에는 주차단속이 있습니다. 참고하셔요~)

저 멀리 노란 천금반점 간판이 보입니다.

배가 너무나 고퐜어요..ㅜㅜ

우리가 만난건  3시경.

이제 4시가 다 되어갑니다.ㅜㅜ



입구에 평소보다 차가 많고 사람들이 드나드는 것이 평소와 달라 보이는 천금반점.



Oh My God!!!

천금반점이 방송을 탔어요.!!!

그것도 최강의 먹방! 맛있는 녀석들이요.

심지어 방송일이 어제입니다.ㅜㅜ

우리 오늘 점심 아니 저녁 

먹을 수 있나요???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우리는 일단 내부로 입장~

내부가 사람들로 꽉 차 있습니다.ㅜㅜ

지금 오후 4시 맞죠..ㅜㅜ

다행히 우리가 들어감과 동시에 일어선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기 저 2인 테이블이요.

넘나 다행입니다.^^



착석하고 메뉴를 둘러봅니다.

저는 천금반점에서 늘 일반 짬뽕밥을 먹곤했는데요.

천금반점에선 면과 밥의 가격이 같습니다.

주변 테이블을 보니 해물짬뽕을 많이 드시고 계십니다.

아마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 해물짬뽕이 나왔나 봐요.

천금반점의 짬뽕은 다 맛있어요~(그건 제가 인정~^^)

개인적으로 해물짬뽕은 해산물 발라먹는게 넘 귀찮아서 잘 먹지 않게 되더라구요.



우리는 차돌짬뽕밥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아사직전의 저는 닥치는 대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침착한 친구가 저를 제지해줍니다.^^;

일단 먹고 생각해 보자며..ㅋㅋ(역시 현명한 친구예요~^^)



주문하고는 바로 세팅되는 기본찬들..

이 기본찬 나오고 한참을 기다려야 했답니다.ㅜㅜ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둘러봅니다.



어제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 나온 증거들이 벽면에 가득 붙어 있었어요.

코미디언 김민경씨가 왔었군요..^^

그리고 마침 방송되고 있는 맛있는 녀석들..ㅋㅋ



그리고 천금반점에는 여러 유명인의 방문흔적의 싸인들이 벽면에 많이 붙어 있는데요.

우리가 알만한 유명인들부터 도무지 누군지 모를 싸인들까지..(^^;)

기다리는 동안 유명인 싸인 찾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러다 발견한 소간지님 싸인~^^

소간지님이 간지나게 먹었다는 센스넘치는 싸인입니다~ㅋㅋ

친구가 소지섭씨 팬이어서 확대해서 찍어보았어요~^^



드뎌 우리의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우선 차돌박이 짬뽕~♡

침샘 퐝퐝~



진하고 칼칼한 국물에 여러 야채와 차돌이 듬뿍~



부드럽고 고소한 차돌 한 점과 진한 국물, 그리고 야채를 올려 한입~

입안 가득 퍼지는 만족감~^^너무 맛있어요~ㅜㅜ



그리고 탕수육이예요~♡ 영롱한 탕슉의 자태~^^



바싹하게 튀겨진 탕수육은 처음엔 바싹~나중엔 쫀득~^^

탕슉소스도 엄청 새콤달콤 맛나요~



오늘 이렇게 어럽게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맛으로 보장된 천금반점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오늘 같은 날  엄한 곳에서 맛없는 식사로 배를 채웠다면 엄~청 슬펐을 거예요..^^


앞으로 천금반점에서 맛있는 짬뽕먹는 것은 더 어려워 질테죠..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버렸으니..^^;

하니만 괜츈해요~제주엔 어마장장 맛난 곳이 많으니까요~

이런 맛집은 공유해야 맛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방송 탄 제주 천금반점 속풀이 짬뽕 영업정보 

매일 오전 10시~오후 8시30분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제주시내맛집 더 보기

2019/02/10 - [제주맛집] - 제주시청맛집::도민들이 즐겨찾는 낭푼이 닭한마리

2019/01/29 - [제주맛집] - [신제주/근교/도민맛집]이승굴 닭 해장국::닭곰탕/닭육개장

2019/01/27 - [제주맛집] - [제주시내/한라대 맛집]참맛나 김밥 - 멸추김밥 최고!

2018/12/29 - [제주맛집] - 제주시내맛집/오롯/꼬막간장비빔밥/현지인맛집

2018/12/26 - [제주맛집] - 제주시청 인도요리 바그다드/치킨마살라/치킨탕그리케밥

2018/12/22 - [제주맛집] - 제주공항 근처 도민맛집 도두동 일등식당/도두해녀의집

2018/12/20 - [제주맛집] - 제주시내 맛집 노형동 복닥키친-혼밥 핫 플레이스(구 물꼬기)

2018/12/14 - [제주맛집] - [제주시내맛집]혼밥하기 좋은 노형동 국시트멍

2018/12/06 - [제주맛집] - [제주맛집]이자카야 미친부엌-미친제분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