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2023 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 일정 & 후기

by 하이쑥 2023. 7. 30.

드디어 2023 스테핑스톤 일정이 나왔어요~(^^) 일년을 기다렸습니다.ㅋㅋ


올해는 8월 11일~12일 2일간 페스티벌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공연진의 라인업도 공개가 되었는데요~늘 그렇지만 사우스 카니발을 제외하고는 아는 아티스트들이 하나도 없네요~(^^;) 상관없어요우~관계자들이 잘 알아서 섭외했을거예요~우린 그냥 즐기면되니까~(^^) 올 해도 잘 부탁드려요~
 
올 여름 머리에 꽃달고 한 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실 분~ 8월 11일 12일 함덕해수욕장으로 고고~~
 


 
스테핑스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2 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

행운스럽게도 내가 제주에 있는 지금 이순간 함덕스테핑스톤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제주에 있을 때 해마다 즐겼던 그 페스티벌!! 바로 오늘이 그날인데.. 검색에 걸리는 정보가 너무 없다. 답

hisuk.tistory.com

 

 

[제주여름축제]2019 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feat.2018스테핑스톤)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드디어~이번 주말~함덕 스테핑스톤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제주에 자리잡고 살며 매해 빼먹지 않고 즐기는저의 페이보릿~축제^^함덕 스테핑스톤! 몇해 전 날씨의

hisuk.tistory.com

 


 

태풍때문에 가슴이 쫄깃쫄깃~우여곡절 끝에 2023년의 스테핑도 즐길 수 있었어요~^^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스테핑을 즐긴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올해의 나는 광란의 밤은 보내지 못했네요..(^^;) 정신을 놓아야하는데 정신이 자꾸만 차려져서..(^^;;)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