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제주시청혼밥맛집] 일본식 라멘 돈까스 마모루

by 하이쑥 2019. 12. 20.

오늘은 휴대폰 속 사진정리 겸
제주시청 근처에서 일하며 자주 들렀던
일본식 라멘집 마모루 이야기

제주시청에 아주 가까이 있지만
저 네코가 없었다면 그냥 지나치기 쉬운
“마모루”

안쪽으로 좀 들어간 곳에 입구가 있다.
맛집임을 짐작케하는 대기의자
하지만 나는 점심시간을 늘 비켜 방문했다.

그래도 늘 손님이 있었던 마모루

혼자가면 의례이 입구쪽 바(bar)테이블에 배정된다.
혼밥하기에 적당해서 자리는 나쁘지 않다.
하지만 입구쪽에서 들어오는 담배냄새..ㅠㅠ
가게입구 근처가 흡연존인지..
열린문을 통해 들어오는 담배냄새..ㅠ
지금은 겨울이라 괜츈하긴하겠다.^^

처음 방문했을 때엔 가츠동을 먹었다.
양도 넉넉하고 맛도 괜츈했는데
위에 올려진 돈까스가 내입엔 좀 짜게 느껴졌다.

푸짐하고 깔끔해서
든든하게 점심하기엔 좋은 메뉴인 듯.

두번째 방문에는 나가사끼 짬뽕을 먹었다.

진한 국물과 적당한 불맛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나가사끼짬뽕 맛은 내입에 꼭 맞았다~^^
내 마음속 마모루 원픽에 등극
나가사끼짬뽕~^^짱!! 👍

그 다음 방문엔~^^
가츠카레라이스~
많이도 갔다~ㅋ
나 마모루 엄~청 맘에 들었나보다~😊
실은 혼밥하기에 편해서 자주 가게되었던듯.
물론 기본적으로 맛이 있어서 이기도 하지만~

가츠 카레라이스도
돈까스가 좀 짠것 빼고는
다 좋음~^^
맛있음~^^

요즘은 시청에 잘 가지않아서
방문이 뜸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엔 마모루의
나가사끼 짬뽕이 엄~청 생각이 난다~
조만간 방문할 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