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제주 외계인 방앗간 :: 쌀로 만든 건강한 빵집

by 하이쑥 2019. 1. 25.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오늘은 우리동네 맛있는 빵집이야기 입니다.


간판이 너무 재미있게 생긴 빵집이예요..

어쩌다 한 번씩 롯데마트 장보고 돌아갈 때 들러 빵을 사곤 했는데

벌써 이곳에선 많이 유명한 빵집이었어요..

제주빵집순례도 하는 그런 빵집..^^;

제가 빵순이가 아니라 

오직 생계형 빵(식빵 등등)만 취급해서 

잘 몰랐어요.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외계인 방앗간에 들러 빵을 사겠다고 합니다.

은근 제주통인 그 친구가 외계인 방앗간을 찾아간다는 건 확실히

제주핫플이라는 증거. ㅋㅋ

그리하여 급 방문한 제주 외계인 방앗간입니다.



오직 쌀로만든 무방부제 수제빵.

오~좋습니다.

제주본점이라고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전 항상 외계인 방앗간이 제주에만 있는 줄 알았지 뭐예요.

하지만 그건 나만의 오해..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몇 군데가 더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주는 제주만의 특색이 있습니다.

저 손글씨로 된 정감 넘치는 

알림들..

저는 저런게 또 그렇게 좋더라구요.^^



빵집으로 입장~

조금씩 느리게 매일 만듭니다.

저의 삶의 모토이기도 한 조금씩 느리게...

저는 뭘 만들고 있을까요?....^^;

나를 만들고 있습니다...

what a 삼천포?

요즘 제가 영어 열공중이라..

이해해주세요..^^;



아기자기 이쁜 빵들로 가득 찬 가게 내부.

정말 빵들의 종류가 다양해요.

저기 아래 동그란 제주 당근빵

언젠가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제주 외계인 방앗간은 

언제나 시식빵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맛을 보고 빵을 고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하지만 너무 많이 시식하진 마세요.

배부르니까..^^; 



빵이 예뻐요..

빵을 포장하는 방식도 아기자기한 제주 외계인 방앗간.



원래 외계인 방앗간의 주력빵이 모찌라고 들었어요.

아마도 모찌를 선물로 포장하면 이런 모양새인 듯합니다.

포장센스~Good~

어르신들에게 선물해도 좋겠어요.



그리고 이 인절미 쌀 과자 

요즘 올영이며 마트며 안파는 곳이 없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예요.

제 입맛은 할무니..입맛^^



제주 외계인 방앗간에서는 식빵이 인기랍니다.

저도 식빵엔 관심이 많습니다.^^

청포도식빵?

맛이 엄청 궁금하네요..

아직 집에 식빵이 많이 남은 관계로

다음에 도전~



빵을 탐색중인 친구..

하지만 친구가 미리 찜해둔 빵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순쌀인절미빵

저 위에 길쭉한 빵이 그것입니다.

하나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런 건 그냥 사야죠!

암요..

하나밖에 없다구요!!^^;


저의 추천으로 옆에 동그란 누룽지크림빵도 같이 싹쓸이~

즉석에서 빵을 잘라 맛을 보았는데

엄청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제주외계인방앗간에서는 빵과 함께 할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20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니 엄첨 저렴합니다.

빵과 함께 하긴엔 아메리카노만한게 없죠!!^^


다음 저의 생계용 빵은 제주 외계인 방앗간 식빵입니다.!!^^



이상 우리동네 맛있는 쌀빵집 제주 외계인 방앗간 이야기였습니다.


[제주/노형-쌀로 만든 건강한 빵 제주 외계인 방앗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