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

[제주애월카페]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커피코알라

by 하이쑥 2018. 12. 11.

#애월해안도로가 오션뷰 커피코알라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제주여행하실 때 애월해안도로를 달려보셨나요?

저는 지인이 제주를 추천해 달라고 할 때 무조건 빼놓지 않는 곳이 바로 애월 해안도로입니다.

애월해안도로는 제주시 애월읍 하귀리에서 애월리까지 해안을 따라 이어지는 도로로써    

제주도에 있는 여러 해안도로 중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구불구불 굴곡 진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는 도로를 자동차로 달리는 동안에

해안의 절벽과 하얀 파도, 드넓게 펼쳐진 맑고 푸른 바다 등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또 해안도로 옆을 따라 자전거 전용 도로가 나 있어 드라이브 뿐만 아니라 자전거, 스쿠터 타기, 

산책 등도 즐길 수 있는 명소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해안도로 주변에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카페, 호텔, 등이 많이 자리 잡고 있는 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 코알라가 바로 그 중 하나입니다.

오늘도 나의 선택은 역시 카페라떼입니다.


#제주오름을 형상화한 실내인테리어 커피코알라

커피코알라는 전면의 창으로 온통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어떤 자리에 앉아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계단식 좌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저도 이점이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요..잔잔한 바다를 하염 없이 바라보며 라떼 한잔.

제가 바라는 것이 바로 이런 거 랍니다.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우리는 맨 위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뷰가 정말 최고예요..햇살을 받은 바다는 황금빛으로 반짝반짝 빛납니다.


그리고 커피코알라는 카페 공간이 꽤 넓은 편이라 답답한 느낌도 없고 

손님이 좀 많아도 북적인다는 느낌은 덜 하더라구요.

음악소리도 적당해서 혼자 경치감상하기도 친구와 대화나누기도 좋았어요.

창가에 커피코알라의 상징 코알라가 보입니다.

중간에 오름을 형상화한 계단식 좌석 주위로도 다른 좌석들이 많습니다.

쭈~욱 둘러보며 컨셉사진 찍는 중..^^;

카페를 한바퀴 볼아보자!^^ 최대한 자연스럽게~

이곳역시 채광이 좋으니 실내에서도 식물이 잘 자랄 수 있겠죠?

대형 거울 앞에서 스타일을 점검해봅니다.^^비교적 한산한 때 방문이라 자유롭게 많이 돌아다녔어요..

#연동카페 커피코알라 vs 애월카페 커피코알라

제주시내 연동에도 커피코알라가 있어요..바로 제가 살고 있는 곳이구요..아주아주 오래전 그곳을 방문했던 적이 있어요..

커피필터가 떨어져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곳을 찾다가 그곳이 커피전문점으로 꽤 유명한지 안내를 받았지요..

필터를 사러간 김에 라떼도 마셨보았는데 전문가의 스킬이 느껴졌었어요..

아니나 다를까 그곳에서 커피클래스가 진행되고 있었어요..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요즘도 카페는 여전히 영업중..)

그때는 그랬네요..그래서 전문커피점이구나..했는데 어느날 애월해안도로가에도 커피코알라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요.

아마 애월이 2호점 즘 되는걸까요?? 잘 모르겠네요..이름이 같으니 연관이 있는 듯해요..^^

하하 마구 돌아다니고 좋아합니다.


요즘 제주 날씨는 하루가 멀다하고 비가 옵니다. 이번에도 겨울 장마인가요??

빨래를 해야 하는데..빨래가 마를 틈을 주지 않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무리 해 볼까 합니다.

꾸물꾸물 한 날씨지만 오늘도 마음만은 뽀송하게 마무리 해 보아요~^^

이상으로 제주서쪽 애월해안도로 카페 커피코알라 소개였습니다.


#커피코알라 영업정보

전화:064-749-9004

주소: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74

영업:매일 10:00 - 1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