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수집

[믹서기 추천]휴대용 텀블러 믹서기 리얼 사용 후기

by 하이쑥 2019. 3. 31.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제주에도 벚꽃이 만개하고 

봄나들이 하기에 참 좋은 주말입니다.~


저는 기다리는 택배를 받아서 더욱 기쁜 날기기도 하구요~^^


ㅎㅎ 요즘 믹서기를 하나 사야겠다하고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고민 끝에 주문한 믹서기가 도착했어요~^^


이번엔 과감하게 해외구매대행 샵에서 질렀습니다.

배송기간만 좀 참으면 괜찮은 제품을

착한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까요~^^ 



엄청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주말껴서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제주도에선 그정돈 국내배송도 비일비재합니다.



박스속엔 요런 녀석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메이디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 입니다.


믹서기를 찾다보니 요즘은 이런 휴대용 무선 믹서기도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이왕 구매하는 김에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요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메이디는 중국에서는 꽤 유명한 가전업체 브랜드더라구요..^^


일단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구성은 심플합니다.

텀블러 믹서 본체와 보틀 그리고 USB 케이블 , 설명서(중국말 알못 패스~ㅋ)


사이즈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살짝 크지만 음료 만들어 마시기엔 

딱 좋은 크기 입니다.

그립감도 괜츈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이 텀블러의 깔끔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요즘은 중국제품도 참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물론 잘 골라야 합니다.^^



텀블러가 도착했으니 맛있는 딸기쥬스를 만들어 마셔볼까봐요~^^


그 전에 잠시 텀블러에 물을 넣고 세척도 할겸 시험 가동을 해봅니다.



음~잘 돌아갑니다.^^

충분히 보틀을 세척해주고~

저는 주방세제를 아주 조금만 넣고 돌려주었어요~

그리고 무한 헹굼~


자 그럼 다시 딸기쥬스 만들기



잘 씻은 딸기는 반을 갈라 준비했어요~


메이디 텀블러 믹서기는 위의 작은 뚜껑과

보틀 하단부를 분리할 수 있는데요.


사이즈가 큰 과일이나 식재료를 넣을 때는 하단부를 분리해서 넣고

딸기처럼 작거나 작게 썰은 식재료는 윗부분을 통해 넣으면 됩니다.


하단부를 열었다 다시 연결시킬 때에는

동작버튼 위의 상하 체결을 맞추는 포인트가 있는데요

그분분을  돌려서 맞줘 잠궈주면 믹서기가 제대로 작동합니다.

꽉 맞출 때 힘이 좀 필요합니다.^^



함께 넣어 줄 우유도 준비합니다.



그리고 메이디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의 이 보틀 부분이 또 맘에 들었는데요~

4mm 두께의 트라이탄 재질로 되어 있어서

환경호르몬 걱정도 덜고 기스 같은 것에도 강할 것 같아요~

기스는 아직 좀 두고봐야 하겠지만..

그냥 현재 외형으로만 보아도 막 튼튼해 보입니다.~^^





보틀에 MAX 표시 있는 곳을 넘지 않게 딸기를 넣고

우유도 적당히 넣어줍니다.



메이디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를 작동시키는 방법은

아주 직관적입니다.^^

동작버튼을 더블클릭 해주면 됩니다.

멈추고 싶을 땐 한번 클릭!



소음도 크지 않고 너무 좋은데요~^^

딸기라서 그런가~

한번 만에 싹 갈아집니다.



믹서기를 가동시키면 본체부분에 불이 들어오는데요

현재의 충전배터리 양의 상태를 알려줍니다.

총 4개의 램프중에 2개의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한번의 완충 후 15번 믹서를 사용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USB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휴대폰에 연결해서 충전도 가능하다고 해요~^^ 



너무 예쁜 핑크 빛 딸기쥬스가 완성이 되었어요~^^



그냥 보틀 째로 마셔도 되지만 딸기쥬스는 글라스에 담아 마셔야 예쁘죵~^^




어설픈 동영상도 올려봅니다.^^




맛있는 딸기쥬스 마시고 기분 업!!^^

역시 봄엔 딸기 쥬스~


텀블러 믹서기를 세척할 땐 보틀에 물을 조금 넣고

마구마구 돌려주기.

조금 더 깔끔하게 하고 싶을 땐 세제를 조금 넣어 돌려주기.

더~깔끔하게 하고 싶을 땐 하단부를 분리해서 세척하기.^^


참! 저는 첨에 하단부 분리하면 좀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요..

당연한 소리겠지만.. 보틀을 분리하면 기계가 작동을 안하게 설계가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또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라..동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ㅋㅋ

확인 사살~



안심설계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메이디 텀블러 믹서기~^^

넘나 좋은거~




 그리고 충전할 땐 요렇게 불이 깜빡깜빡하며 한 칸씩 올라갑니다.^^



이제 매일 아침 신선한 과일쥬스 만들어 마실 각입니다.^^


담엔 나들이 갈때도 텀블러에 과일만 챙겨 넣어가서

우유한팩 넣고 갈아마셔 봐야겠어요~

신나신나~^^


그럼 이상으로 휴대용 텀블러 믹서기 사고 

기분 좋아서 올린 리얼 사용 후기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