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수집

[내돈내산]Solis 솔리스 미니 오븐

by 하이쑥 2022. 1. 2.

미니 오븐 구입 및 사용기

귀촌을 하면서 새로이 장만하게 된 미니 오븐.
미니 오븐은 언젠가 꼭 하나
사고싶은 소형가전이였다.

소소하게 빵도 굽는
느긋한 시골 일상을 상상하면서..

미니 오븐을 선택할 때 몇가지 고려했던 사항은

첫째, 화이트 컬러일것!
둘째, 온도설정과 타임설정 모두 있을 것!
셋째, 저렴할것!

정말 수많은 제품을 찾아보고 비교도했다.
예쁜 화이트 컬러에 후기도 많았던 제품에서
우리가 원하는 모든걸 갖추었지만
터무니없이 비쌌던제품까지.

모든것이 완벽하면 너무 비싸고,
외모가 예뻐서 눈이가면
온도설정이 없는 제품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던중 발견한 솔리스 미니오븐.
솔리스 미니 오븐은 컬러를 제외하고는
우리가 원한 모든걸 갖추었다.

컬러도 화사한 옐로우 베이지톤이라
그리 나쁘지 않았다.

 

솔리스 미니오븐은 스위스 대표 가전브랜드.
스팀기능, 온도 및 시간 다이얼, 상하이중 히터방식,
넉넉한 15리터 용량을 자랑한다.

스팀기능은 상단의 캡을 열어 물을 넣어 사용하는데
우리는 그다지 사용하지않는 기능이다.

무튼 우리는 솔리스 미니 오븐을 선택했고,
지금껏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

마약토스트 및 각종 토스트도 만들어 먹고~

호두파이와

사과파이도 만들었다.

냉동 생지를 구입해 에그타르트도 만들고~

크로와상도 만들었다.

때론 냉동피자도 데우고~

스콘도 만들었다.

그러고보니 지금까지 솔리스 미니오븐으로
참 많은 것을 해먹었구나..^^
사진이 증명하는 만족스러움.
이상 내돈내산 미니 오븐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