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

[제주 로컬 카페]에이바우트커피

by 하이쑥 2020. 1. 17.

요즘 나의 참새방앗간 에이바우트커피
처음 한라대앞에서 에이바웃커피를 발견했을 당시의
놀라움과 충격을 잊을 수가 없다.

그때 나의 참새방앗간은 스타벅스였다.
나는 카페에서 일도하고 책도 읽고
한번 가면 꽤 오랜시간을 머물곤한다.

그래서 개인영업점은 왠지 민폐일것같아서
대형프렌차이즈점을 자주이용했다.
그중에서도 스타벅스가 가장 마음이 편했기에
자연스럽게 자주가게 되었었다.

그러던 어느날 눈에 들어온 에이바우트커피!
새로운 카페엔 의례이 한번씩 들러보는 편이었기에
들어가 본 에이바우트!

일단, 맨 처음 놀란건
너무 저렴한 커피값!!

일반적인 카페의 커피 한잔 가격으로
디저트까지 선택할 수 있다.
물론 커피만 마실경우
금액은 절반으로 낮아진다.
완전대박~~

 

그리고 다음으로 나를 놀래킨건
내가 너무나도 바래왔던 것인데..
대놓고 책읽고 공부하고 일하라며
멍석을 깔아준 듯한 테이블 셋팅이다.

에이어바웃 사장님 정말 대인배 마인드~😊

혼자서 혹은 둘이서
아니면 단체로 활용할 수있도록
편리하게 마련된 공간들~
이것이야말로 센세이션~😊

 

그리고 마지막으로
심플하고 감각적으로 꾸며진 실내공간.

처음 한라대앞에서 에이바우트를 발견했을 땐
전국프렌차이즈 인줄 알고
무한 검색을 했던 기억이..
하지만 놀랍게도 에이바우트는
제주 로컬 카페였다.

지금은 그 인기를 실감케하듯

제주시내 곳곳에서 에이바우트를 찾아볼 수 있고
심지어는 육지에서도 발견되곤 한다.
와우~👍

요즘은 거의 에이바우트에서 일을하는 편이다.
간단하게 점심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나같은 디지털 노마드족에겐
최고의 장소가 아닐 수 없다.

출출할때 자주먹는 스틱 콤비네이션피자

에이바우트 고가 메뉴 자몽티(정확한 메뉴명 까묵)
자몽반절이 통으로 들어가 있다.
먹기에도 좋고 예쁘기까지 하다~😊

요즘 내 최애 메뉴~^^

요즘은 에이바우트커피 인기가 너무 좋아
내가 선호하는 자리에 앉는 것이
조금 어렵게 되었다.
(우리나라엔 부지런한 사람들이 너무많다..^^;)
그리고 때론 사용자가 너무 많아
와이파이가 버벅거리기도 한다. ^^;

하지만 그정도 불편함은 감수할만하다.
에이바우트커피는 요즘 나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카페이니까~😊

앞으로도 이변이 없는 한
나의 에이바우트커피 사랑은 계속될 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