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제주 애월 하귀 맛집] 아우네 옛날 순대

by 하이쑥 2019. 8. 4.

안녕하세요~하이쑥입니다.~^^

연일 푹푹 찌는 불볕더위에 잘 지내시고 계시나요?


저는 잠시 육지에 다니러 와 있는데요~

제주나 이곳 울산이나 한여름의 더위는 똑같이 덥네요..^^;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온 제주의 서쪽, 애월 하귀에 있는 

맛집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제주에서 순대하면 보성시장이 가장 유명한데요..

예전에 유명세를 쫓아 찾아간 보성시장 순대맛집에서 

예기치않게 맡아버린 향취에 

정신이 혼미해져버렸던 기억이..나네요..^^;


순대나 곱창류는

막상 먹을 땐 괜츈한데..처음 가게 들어서서 나는

향취에 약해서 자주 즐기진 못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맛있는 순대는 한번씩 생각이 날때가 있답니다.


그리하야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애월 하귀에 있는

순대볶음 맛집!!

"아우네 옛날 순대"입니다.



네 맞습니다. 아우네 옛날 순대는 체인점입니다..^^;

제주에서 체인점 맛집은 자주 찾아가지 않지만

요즘 심심찮게 요 아우네옛날순대가 포스팅에서 많이 보이더라구요.

맛이나 가격이나 모두 만족스러운 가성비 갑 맛집이라나요?



점심시간을 살짝 넘긴 시간에 아우네옛날순대에 도착했습니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보이는 신상 건물입니다.

음..조금 걱정이 되는 신상맛집..



하지만 가게안은 사람들로 가득차 있었어요.

맛있다는 증거이겠죠~

체인점이니 평타는 칠거라는 안도감과 함께 가게로 입장~



편한자리 골라잡아 착석하니

눈앞 카운터에 적힌 문구가 눈길을 끕니다.^^


"식사 후 적극적으로 밥값을 계산하는 이는 

돈이 많아서 그런 것이 아니라 돈보다 관계를

더 중히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왠지 먼저 밥값을 내야할것만 같은 .. 기분이..ㅋㅋ

하지만 우리는 더치페이피플~



일단 오늘 우리의 목적 순대철판볶음을 주문합니다.

소(小)자(20,000원) 저렴한가요?

국밥류가 5,000원 이예요~

이건 정말 저렴하네요..깜놀~

제주에서 저런 금액대의 음식을 찾기란 참 힘드니까요~

다음엔 국밥을 먹어보야겠습니다.

집근처에 있으면 좋으련만..^^;



기본찬이 셋팅되고~



조금 기다리니 순대철판볶음이 나왔습니다.

일단 한번 익힌 순대볶음 위에 깻잎과 팽이버섯이 같이 올려져 나옵니다.



비쥬얼 합격~침샘대폭발~~



살짝 졸여주면서 한번 익혀나온 순대와 콩나물을 

깻잎과 같이 싸 먹어봅니다.


와우~

바로 이맛이야~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요~

잡냄새도 전혀없고~

입안가득 옛날 전통순대의 풍부한 식감과

양념의 조화가 입안을 폭격~^^

말없이 폭풍흡입하기 시작하는 우리~



소(小)자는 우리에게 너무 적은 양이었을 까요?^^;

순대사리를 추가했어요~ ㅋㅋ



주인장님께서 살짝 놀라신것 같았지만...

우리가 좀 잘 먹습니다..ㅋㅋ



밥도 하나 볶아 먹었어요~

볶음밥 안먹으면 섭섭하쥬~




여자 2명이서 

순대철판볶음 소(小)자 하나, 순대사리 하나 추가, 볶음밥 하나

요렇게 먹었어요~^^

적당하죠~ㅎㅎ


넘 오랜만에 맛있는 순대볶음이었어요.~

체인점이라도 

요렇게 맛만 있다면

완전 대환영입니다.~


가격면에서도 완전 맘에 드는 

제주 애월 하귀 아우네 옛날 순대~


제주에서 순대볶음이 생각나신다면

 주저없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왠지 홍보글처럼 보이지만 

이상 제 돈 내고 제가 맛 본 맛집 이야기였습니다.~^^




댓글